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제5지역(지역위원장 김회식) 27차 라이온스합동월례대회가 22일 장성군민회관에서 열렸다.

장성라이온스클럽(회장 박종근)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최경윤 총재, 권주공 부총재와 김회식 지역위원장 등 각 지역 라이온스 클럽회장단과 12개 클럽 200여 명의 회원, 이개호 국회의원, 김한종 군수, 심민섭 의장과 정철, 박현숙 도의원, 나철원, 김연수 의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밖에 지역농협조합장 등이 참석했다.1

라이온스 최경윤 지구본부총재(사진 좌)와 김회식 5지역 지역위원장(사진 우)
라이온스 최경윤 지구본부총재(사진 좌)와 김회식 5지역 지역위원장(사진 우)

이날 대회를 주관한 김회식 제5지역 지역위원장은 대회사를 통해 “희망의 한해, 지역사회의 불을 밝히는 존재가 되고 세상의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라이언이 되자”며 “다시 도약하는 어게인 라이온스, 더 높게, 더 멀리 나아가자”고 강조했다.

대회를 주최한 박종근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에 모인 모든 라이온 여러분과 함께 앞으로도 지역 사회 희망을 전하고, 우리의 봉사가 더 큰 울림을 만들어 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신입회원선서와 김회식 지역 위원장의 대회사, 박종근 회장의 환영사에 이어 최경윤 회장의 치사가 이어진 후 2부에서는 가수공연과 장기자랑, 시상 및 경품추첨 등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주간장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