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열정대박 청소년을 만나러 가즈아~
여름방학, 열정대박 청소년을 만나러 가즈아~
  • 장성군민신문
  • 승인 2019.07.15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방학 대비 상담주간 운영

방학은 잠시 학업을 멈추고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그러나 요즘 청소년들에게 방학이란 마냥 놀기에는 불안하고, 그렇다고 공부에 매진하기엔 아쉬운, 아무튼 방학이란 기간이 다음 학기를 준비하는 과정이기에 마음이 편할 수만은 없는 시간이 되어 버렸다.

이에 지역사회 청소년안전망 중추기관인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2019년 방학 대비 상담주간을 마련하여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또래 및 학업, 진로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여름방학 대비 특성화 프로그램은 개인상담 및 심리검사(4학년~고등), 품성계발 집단상담(4~6학년), 청소년동아리 찾아가는 멘토링 봉사활동(1~3학년)722~816일까지, 2019스마트가족치유캠프(4~6학년)89~11일까지 운영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장성군, 장성교육지원청, 장성경찰서 등 유관기관과 연합하여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즐거운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유해환경 갬페인 활동도 실시한다.

프로그램 이용은 청소년상담전화1388’로 문의하거나,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061-393-1388)로 문의 후 방문하면 된다.

이덕진센터장은 방학기간 동안 청소년들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좋은 휴식을 가지길 바라고, 이를 통해 자신의 꿈과 끼를 찾는 계기를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