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없는 문향 장성 만들기’ 지역사회 협력 강화
장성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없는 문향 장성 만들기’ 지역사회 협력 강화
  • 장성군민신문
  • 승인 2020.06.1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연합 학생생활지원단 위촉식 및 협의회 운영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미숙)이 지역사회 연합 학생생활지원단을 위촉하고, 협의회를 진행하는 등 학교폭력 없는 문향(文鄕) 장성 만들기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장성교육지원청은 지난 9일 학교지원센터에서 지역사회 연합 학생생활지원단을 대상으로 위촉식을 갖고, ‘학교폭력 없는 평화로운 문향(文鄕) 장성 만들기, 우리가 함께 합니다라는 주제로 협의회를 개최했다.

2020년 장성군 지역사회 연합 학생생활지원단은 장성교육지원청, ··고 교원, 학부모, 장성군청, 장성경찰서,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장성군보건소 담당자가 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협의회에서 참석자들은 학교폭력예방, 교통안전, 개인위생관리 등에 관련된 캠페인을 함께 계획하고, 유기적 협력방안 및 발전 방향을 협의했다.

녹색어머니회 회장인 김운영 학부모는 녹색어머니회 활동을 하면서 여러 가지 애로사항이 많았는데 이런 자리에서 건의도 할 수 있고, 활동내용을 협의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장성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 홍성희 센터장은 학교폭력이 없는 평화로운 문향(文鄕) 장성만들기는 우리가 함께 할 때 더욱 효과가 크다면서 지역사회 연합 학생생활지원단이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