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교육지원청, 초․중학교 단계적 순차 등교에 따른 학생 등교 맞이 실시
장성교육지원청, 초․중학교 단계적 순차 등교에 따른 학생 등교 맞이 실시
  • 장성군민신문
  • 승인 2020.06.0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님, 학생 등교 안심하고 학교 보내세요~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미숙)은 지난 27일 관내 초등학교와 중학교 단계적 순차 등교에 따라 유치원, 1~2학년, 3학년, 2학년이 등교 개학을 함에 따라 교육장을 비롯한 장성청 직원들이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추어 학교를 방문, 학생 등교 맞이를 하였다. 이번에 등교를 시작하는 학교는 사창유치원 외 초등학교 8, 중학교 5교이다.

장성청 관계자들은 생활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마스크와 휴대용 손소독 티슈를 나눠주며 등교 맞이를 하였다. 장성교육장은 장성중과 장성중앙초를 방문하였다. 다른 학교들 또한 장성청 관계자들이 1~2교씩 나누어 학생들의 등교를 반겨 주었다.

중앙초등학교 1학년 등교 모습을 잠깐 소개하고자 한다. 아이들이 약간은 긴장한 모습으로 운동장에 모여 선생님과 처음으로 인사를 나누었다. 담임 교사는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하였다. 학생들의 건강 상태를 살피고 발열체크 등 코로나 19 관련 주의 사항을 안내하였다. 부모님들도 걱정반 기대반 아이들이 잘 적응해 가길 염려하며 지켜보고 있다. 잠시 후 아이들과 선생님이 교실로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아이들이 앞으로 학교 생활을 잘 해 나가길 기대해 본다.

최미숙 교육장은 ···고 모든 학교가 단계적 순차 등교를 함에 따라 학생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대비해 줄 것을 학교에 당부하였다. 장성교육지원청은 “63일과 8일에도 순차적으로 등교를 함에 따라 학교에 직접 가서 등교 맞이를 할 것이며, 학교와 긴밀하게 협조하여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