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방울샘라이온스클럽, 제 21대, 제 22대 회장 이·취임식
장성방울샘라이온스클럽, 제 21대, 제 22대 회장 이·취임식
  • 이미선 기자
  • 승인 2019.07.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경훈 신임회장 “믿음과 사랑으로 봉사를 실천하겠다”
제21대 김상운 이임회장(우)과 제22대 공경훈 신임회장(좌)
제21대 김상운 이임회장(우)과 제22대 공경훈 신임회장(좌)

 

지난 28일 장성군민회관에서 장성방울샘라이온스클럽 355-B2지구 제21·22대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취임식에는 김영권 부군수와 차상현 군의장, 김회식, 오원석 군의원, 박인철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총재, 김점수 장성공공도서관장, 각 지역 라이온스클럽 회장단을 비롯해 각 회원들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취임식은 개회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신입회원 선서, 시상, 봉사금 전달식 등의 순서로 이어졌다.

21대 김상운 회장은 이임사에서 “1년 전에 취임하여 작은 나눔 큰사랑 행복한 봉사라는 주제로 홀로사시는 어르신 집수리 봉사를 시작으로 장학금지급 등 많은 사업을 무사히 마치고 이 자리에 섰다이 모든 것이 전 회장님들과 라이온 가족의 하나 된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덧붙여 취임회장과 새로운 집행부 임원으로 선출된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22대 공경훈 회장은 취임사에서 저는 앞으로 1년간 클럽을 이끌어 가면서 열정, 책임, 신뢰를 바탕으로 믿음과 사랑으로 봉사에 매진하고자 한다이런 자랑스러운 클럽에 소속된 우리 라이온 가족들이 사회적 리더라는 소명의식과 봉사자로서의 참된 열정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솔선수범 하여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성방울샘라이온스클럽은 올해로 창립21주년을 맞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