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장학회 장학금 기탁
장성장학회 장학금 기탁
  • 장유이 기자
  • 승인 2019.04.1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스개발(주) 송복근 대표 2천만 원 , 백합회 3백만 원 장학금 기탁

제이에스개발()송복근 대표와 백합회(회장 이청)가 장성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지난 410일 제이에스개발() 송복근 대표와, 장성군 백합회 회원들이 군청을 찾아 유두석 군수에게 각각 2천만 원과 3백만 원을 전달하고 우리지역의 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고 당부했다.

제이에스개발()의 송복근 대표는 지난 2011년에 2천만 원을, 2016년에 2천만 원을 전달한 이후 올해에도 2천만 원을 전달하는 등 총 3회에 걸쳐 6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또한 그 외에도 지역 이륜차 운전자들에게 안전모를 전달하고, 영락요양원에 벽걸이 선풍기를 선물하는 등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노인들에게 많은 봉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송대표는 지역에서 사업을 하여 얻은 이익은 먼저 직원들의 복지와 충분한 임금을 주는데 사용해야하고 또한 지역주민에게 환원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지역에 환원하는 방법을 지역의 인재를 양성하는 장학회에 기탁하는 것으로 선택하였다. 제이에스개발은 동종업계의 최고의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고 앞으로도 제이에스 개발과 장성군민이 협력하고 상생하는 모델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백합회는 장성군 소속 부서장 배우자의 모임으로 축제기간에 회원들이 자원해서 운영한 수익사업에서 얻은 수익금 3백만 원을 장학회에 전달했다. 백합회는 평소 축제뿐 아니라 주요 행사에 참여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 따뜻한 장성 만들기에 앞장서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