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초, 지역민과 함께 하는 음악회 열어
동화초, 지역민과 함께 하는 음악회 열어
  • 장성군민신문
  • 승인 2017.11.1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 속의 오케스트라 제4회 정기연주회’ 개최

동화초등학교(교장 박헌주)가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음악회를 열어 큰 환영을 받았다.

지난 8일 오후 6시 30분, 문예회관 소공연장에서 ‘동화속의 오케스트라 제4회 연주회’가 열렸다.

장성교육지원청 김상윤 교육장, 장성군 및 동화면 유관기관 관계자와 학생, 학부모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열린 이번 공연에서 동화초 관현악단은 그동안 무지개교육지구 성과발표회 공연, 장성아카데미 식전 공연 등 각종 행사에 참여하며 키워온 실력을 거침없이 뽐냈다.

학부모와 졸업생들이 함께 참여한 이번 정기연주회는 동화초 병설유치원 원생들의 태권무 율동과 전통 부채춤 공연으로 그 열기를 더했다.

6학년 임동혁 군은 “정기 연주회에 4번째 참여하였는데, 어릴 때 참여할 때와 달리 졸업을 앞두고 마지막 정기 연주회라서 감회가 남다르고, 우리 관현악단 학생들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것 같아서 기분도 좋다”며 “앞으로 더 발전하는 관현악단이 되기를 바라며 열심히 연습하여 실력을 키우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황하림 교사는 “이렇게 훌륭한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방과 후 학교 강사 선생님들께 감사를 전한다”면서 “학생들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바람을 전했다.

박헌주 교장은 “2학년부터 6학년까지 26명의 단원으로 매주 꾸준히 연습한 결과가 이토록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 내는 것을 보니 벅찬 감동을 느꼈고, 아이들의 모습이 참 아름다웠다”며 “우리 아이들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고 생각하니 기쁘고, 음악을 즐기며 배우는 동화초 관현악단이 되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며 아울러 함께 출연해 주신 학부모님과 졸업생들에게도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