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정보화
 
2017.12.12 화 11:43
> 뉴스 > 사회종합
     
장성방울샘라이온스, 20대 윤효식 회장 취임
‘나눔과 배려, 함께하는 봉사 할 것’ 다짐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구글 요즘 네이버
[679호] 2017년 06월 19일 (월) 10:10:31 권진영 기자 webmaster@jsnews.co.kr
   
윤효식 신임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장성방울샘라이온스 제 20대 회장으로 윤효식 장성축협 상무가 취임했다.
지난 10일 중앙초등학교 제봉관에서 장성방울샘라이온스클럽 제 19·20대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윤효식 회장은 회원들과 힘을 모아 ‘나눔과 배려, 함께하는 봉사’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개호 국회의원, 유두석 군수, 장성군의회 김재완 의장, 전라남도의회 윤시석·이준호 도의원과 라이온스 회원 및 가족 1백여 명이 참석해 윤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고, 임기 동안 클럽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열심히 발로 뛴 최광희 전임회장의 노고를 위로했다.
윤효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1년간 클럽을 잘 이끌어주신 최광희 이임회장과 집행부 여러분께 감사를 전한다”며 “최근 알게 된 스님 한 분이 ‘3년여 동안 수행하면서 깨달은 것이 감사와 관심’이라는 말씀을 듣고 감동을 받았고, 여기에서 우리 방울샘 라이온스 클럽을 어떻게 이끌고 나갈 것인가에 대한 답을 찾았다”고 말했다.
또 “전회장님들께서 추진해 온 훌륭한 봉사를 더욱 발전시킴은 물론, 우리가 보지 못했던 소외된 곳, 우리가 가지 않았던 새로운 곳, 우리가 듣지 못했던 병자와 약자의 고통의 소리를 듣는 봉사를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클럽 회원과 회원 가족에게 “아름다운 동행을 함께해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임경식·이명근·정훈·주태엽 라이온이 각각 국제회장 감사장·총재상·부총재상·지대위원장상을 수상했으며, 박재준(조선대1학년)·심재원(장성실고2학년)·김보규(문향고3학년)·서예지(문향고 3학년) 학생에게 봉사금이 전달됐다.
여기에 심성섭·임재휘·이광원·진홍래 라이온이 장성 방울샘 라이온스 클럽에 새로 입회해 큰 환영을 받았다.

   
이임하는 최광희 전임회장 부부와 윤효식 신임회장 부부(왼쪽부터)

권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장성군민신문(http://www.js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술을 마셨다고 용서해서는 안 됩니다
이개호 의원, 지역구 예산 확보 쾌거
장성군의회, 선심성 조례·예산 ‘철퇴
군 위원회 위원 겸임 ‘심각’
들킨 것이 죄다
명예 읍면장 위촉..군정 자문에 적극
한파에 현장답사 등 노력 불구, ‘강
“40년을 참았다!”
‘치매치료 1번지’로 자리 잡다
지장협 장성지회, ‘사랑복지차량지원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남 장성군 장성읍 영천로 168, 3층 | TEL 061-392-2041~2042 | FAX 061-392-24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병권
Copyright 2007 장성군민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snews1@daum.net